평일에는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더불어 24시간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되니 언제든지 필요할 때 이용해 보세요. 지금부터 부산은행 고객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서비스
부산은행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위해서는 전화번호를 잘 알아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본적으로 국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1588-6200 또는 1544-6200입니다. 해외에서 전화를 걸 경우에는 +82-2-1588-6200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담사를 연결하고 싶으실 때는 대표번호를 연결한 후 0번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계좌 분실이나 카드 분실 등 사고 신고가 필요할 경우, 각종 단축 번호를 사용하시면 더 빠르게 연결됩니다. 사고 신고시에는 640번을 눌러 상담사와 연결할 수 있으며, 계좌 및 카드 분실신고는 641번으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비씨카드에 대한 상담은 1588-4515로 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는 기본적인 상담 외에도 ARS 서비스를 통해 각종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부산은행으로 송금하려면 서비스 코드 1을 입력하면 되고, 다른 은행으로 송금하려면 서비스 코드 2를 입력하면 연결됩니다.
ARS 서비스 기본 코드
서비스 코드 | 서비스 내용 |
1 | 부산은행 송금 |
2 | 다른 은행 송금 |
3 | 잔액 조회 |
4 | 입출금 거래내역 조회 |
5 | 팩스 서비스 |
6 | 비씨카드 및 기타 서비스 |
0 | 어르신을 위한 쉬운 말 서비스 |
* | 보이스 피싱 및 사고 신고 |
또한,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휴대폰 간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언제든지 손쉽게 필요한 거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계좌로 송금이나 잔액 조회 등의 서비스는 언제든지 가능하여, 고객님들의 시간 절약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고객센터 운영시간 및 영업점 안내
부산은행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입니다. 단, 보이스피싱 및 분실이나 사고 신고는 365일 24시간 가능하니, 어려운 상황이 생길 경우 언제든지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부산은행은 전국적으로 209곳의 영업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과 경남 지역뿐만 아니라 서울까지 다양한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영업점 찾기는 부산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영업점 찾기' 메뉴를 클릭하고 지역명을 입력하시면 원하는 영업점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으시고, 필요한 도움을 받으실 수 있도록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부산은행 고객센터는 고객님의 다양한 요구에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습니다. 필요할 때 언제든지 연락하시어 자주 묻는 질문이나 특정 서비스에 대한 문의를 해 보세요. 부산은행 고객센터를 통해 편리하게 금융 서비스를 이용하시고, 보다 나은 은행 거래 경험을 누리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