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티아라 cry cry [가사듣기]

cry cry를 한번 들어볼까합니다!? 워낙에 히트한 곡들이 다양한 그룹이죠!! 오랜만에 갑작스럽게 이노래가 TV에서 흘러나와서 다시 찾아 듣게 되었어요. 참 좋은 노래가 다양한 티아라이죠.

티아라 cry cry

대표곡이 티아라 만큼이나 많ㅇ느 걸그룹도 별로 없을것같네요. 발표하고있는 앨범마다 전부 연이어 히트도 하고 대중적으로 다양한 사랑도 받으시는데요. 남녀노소 전부가 좋아하였던 그룹이에요. 이번에는 cry cry를 준비해보았습니다. 2011년도에 발표 하였던 노래이죠. 벌써 5년이나 되었군요. 지금들어도 참 멋있고 세련된 댄스노래인것같네요! 지금즉시 감상하시기바랍니다.

노래듣기 출처 - Youtube 간만에 들어보시는 티아라의 노래 cry cry입니다. 물론 정말 세련되어지고 멋있네요!? 요즘도 새앨범이 나오기만을 바라고 하는 팬들이 매우 많으세요.

티아라 cry cry

이번엔 준비해본 티아라의 히트곡 노래를 뮤직뱅크 동영상으로 간만에 들어보기를 해 주시기 바래용 언제 들어봐도 신나고 들어보기 좋은 곡인것 같습니다. 이만 그럼 저는 물러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