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하나카드 재발급 안내,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하세요!

하나카드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빠르고 간편한 재발급 절차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분실 또는 도난 시 대처 방법을 소개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하나카드 재발급 방법 안내

분실 또는 도난 시 하나카드 를 재발급받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이 제공됩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상세한 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분류 상세내용
고객센터 전화번호 ☎ 1800-1111
상담원 연결 시간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가능
분실신고 및 금융사고 신고 24시간 연중무휴로 상담원 연결 가능
분실신고 방법 1. 하나카드 승인 ARS(1800-2000)를 통해 분실신고 서비스 이용

 

하나카드 분실신고 및 재발급 상세한 안내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다양한 재발급 방법 제공

하나은행 대표번호 ☎ 1599-1111을 통해 분실신고 및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 하나카드 앱 을 활용한 재발급 절차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하나카드 앱 설치 및 가입
  • 로그인 후 재발급 메뉴 선택
  • 재발급 사유 입력 및 확인

 

하나카드 관련 정보는 하나카드 홈페이지 에서도 확인 가능합니다.

 

간편하고 신속한 재발급 절차

하나카드 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즉시 조치를 취하여 불이익을 방지하고 빠르게 재발급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 를 재발급 받아 카드 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해보세요!

바로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여 더 많은 정보를 확인해보세요.

 

하나카드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