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연락처, 운영시간 안내 클릭하여 상세정보 확인

청호나이스 정수기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정수기 사용 중 궁금하신 사항이나 문제 발생 시 언제든지 편리하게 상담하실 수 있는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를 안내합니다.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정리된 정보를 통해, 보다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드리겠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안내

고객센터 연락처 및 운영시간

  • 전화상담: 1588-2290
  • 평일 운영시간: 09:00 - 18:00
  • 토요일 운영시간: 09:00 - 12:00 (주말 및 공휴일 휴무)
  • 카카오톡 상담: 평일 운영시간 09:00 - 17:00

 

자주 하는 질문(FAQ)

  • 청호나이스 홈페이지에 FAQ 메뉴를 통해 고객들이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동영상을 통한 설명도 제공되어 있어 보다 명확한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고객센터 바로가기

 

서비스 안내

AS 고객센터 연락처 및 단축번호 안내

고객님의 다양한 문의사항에 대응하기 위해 AS 고객센터 는 아래와 같은 단축번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사 번호

목적

1

AS 및 이전설치 문의

2

제품 구입 문의

3

계약진행 관련 문의

4

렌탈 반환 문의

5

렌탈료 결제 및 미납문의

9

기타 문의

 

수리 접수 방법

  • 자가점검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S 접수가 필요합니다.
  • 대표번호로 전화 후 1번 상담사와 연결하여 문제를 상세히 설명하세요.

 

정수기 이전 설치 방법

  • 사전에 접수 및 예약이 필요합니다.
  • 이사 전후 최소 일주일 전에 예약을 권장합니다.
  • 출장비 및 작업 환경에 따라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수리 비용

  • AS 수리 시 부품비와 출장비가 발생합니다.
  • 출장비는 기본 2만 원이며, 휴일 방문 시 2.5만 원입니다.
  • 1년 이내 보증 기간 내에 발생한 수리는 부품비와 출장비가 면제됩니다.
  • 유상 수리 받은 부품이 2개월 이내에 다시 고장이 발생하면 무상 수리 가능합니다.

 

청호나이스 정수기 고객센터 를 통해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언제든지 고객님의 궁금증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비스 항목

내용

고객센터 연락처

1588-2290

운영시간

평일 09:00 - 18:00

단축번호 안내

상담사 번호별 용도 안내

정수기 이전 설치

사전 예약 필요, 추가 비용 안내

수리 비용

보증 기간 내 무상 수리 조건

 

청호나이스 정수기는 항상 여러분의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님의 안전과 만족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호나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청호나이스 정수기 자가점검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