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서비스센터 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문의에 친절하게 응대하고 있습니다. 다음은 삼성 서비스센터 의 전화번호 와 운영시간입니다.
운영시간
- 평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토요일 :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전화번호
- 대표 전화번호 : 1566-3366
- 기타 고객 상담실 전화번호 : 02-541-3000 / 080-022-3000
서비스센터 예약 및 방문 안내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서비스 센터 예약 방법을 안내합니다.
방문 예약 및 직접 전화
- 서비스 센터 방문 예약은 직접 가거나 전화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사전 예약이 권장됩니다.
온라인으로 전화 상담 예약
- 모델명, 증상, 구입 년월, 고객 정보를 입력하여 온라인 상담 예약 링크 에서 예약할 수 있습니다.
챗봇 상담
- 편리한 상담을 위해 챗봇 상담 링크 를 통해 예약할 수 있습니다.
출장 서비스 예약
- 출장 서비스 예약 링크 를 통해 출장 서비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삼성 회원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요금 안내
고객님의 수리에 필요한 요금 정보를 안내합니다.
항목 | 요금 |
출장비 | 평일 20,000원, 휴일 26,000원 |
부품비 | 부품 교체 시 발생하는 비용 포함 |
수리비 | 수리 소요시간과 난이도에 따라 산정 |
서비스 센터 위치 찾기
고객님의 거주 지역에 맞는 서비스 센터 위치를 찾아보세요. 삼성 서비스센터 위치찾기
내용 | 정보 |
대표 전화번호 | 1588-3366 |
운영 시간 | 평일 오전 9시 - 오후 6시 |
AS 출장 예약 방법 | 전화 또는 홈페이지 |
출장비용 산정 기준 | 20,000원 - 26,000원 |
냉장고 콤프레셔 보증기간 | 3년 |
인버터 콤프레셔 보증기간 | 10년 |
부품 보유기간 | 8년 - 9년 |
앱